노제휴 사이트

요즘 OTT 자료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마찬가지로 넷플릭스나 여러 플랫폼에서 올라오는 자료를 노제휴 사이트에서 감상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이런 노제휴 사이트들은 월결제가 필요없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몇십원 안되는 돈으로 볼 수 있으니 경제적이죠.

 

노제휴 사이트

하지만 이런 노제휴 사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해 드리는 곳들을 잘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노제휴라면서 소개하는 곳들은 많은데요. 막상 접속해서 가입하고 이용하려고 하면 제휴가 뒤늦게 걸리는 저질스러운 수법을 사용하고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싸다파일

우선 첫번째 노제휴 사이트는 싸다파일입니다. 싸다파일은 위에 배너를 눌러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한데요. 가입시 무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무려 1기가 당 25원으로 말도 안되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고 제휴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필요한 자료를 마음껏 받으시기 바랍니다.

 

 

파일스타

파일스타 또한 유일하게 노제휴로 이용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위에 배너를 접속하시면 쉽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두 곳다 모두 사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추천드리는 곳으로 먼저 두 곳다 가입을 해서 이용해 보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마음 드는 곳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되는 부분이니까요. 무료 가입을 통해 마음껏 핫한 자료를 즐겨보세요.

 

 

영화 소개 : 타짜

영화 타짜

영화 타짜는 노제휴 사이트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우선 이번에는 타짜 1 본편을 리뷰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타짜는 제 인생 영화라고 할만큼 특별한 영화입니다. 그만큼 명작이니 꼭 참고하셔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줄거리

영화 타짜는 화투를 소재로 도박쟁이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조승우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인데요. 주인공 고니는 어느날 우연치 않게 동네 화투판에 끼게 되며 화투판 인생이 시작됩니다. 당연하게도 돈을 잃게 되고 결국 누나의 이혼 위자료까지 들고와서 화투판에 참여하는데요. 그때 사기꾼들의 속셈에 넘어가 작업을 당하게 됩니다.

 

결국 모든 돈을 잃은 고니는 집을 나오게 되고, 사기를 친 박무성이를 찾아 헤메게 됩니다. 그러다 서울에서 고니 스승인 평경장을 만나게 되고 수년간 평경장에게 타짜 기술을 배우며 화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결국 모든 화투 기술을 습득한 고니는 파트너 유해진과 함께 박무성에게 복수하기 위해 찾아갑니다.

 

결국 복수를 하게 되고 화투판을 서성이는 고니는 스승의 죽음 앞에 결국 마지막 보스인 아귀에게까지 도전장을 내밀게 되는데요. 아귀를 잡기 위해 조폭들을 상대하게 되고 결국 아귀를 화투판에 끼어들게 합니다. 하지만 그 댓가로 유해진은 손목이 날라가게 되고 마지막까지 고니는 스승의 가르침을 따라 아귀를 무너뜨리게 됩니다.

 

결국 마지막 단 한판으로 승리를 쟁취한 고니는 화두판을 떠나며 전국 화두 킹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하지만 결국 도박꾼의 말로는 좋지 못하다는 여운을 남겨주고 여러 명대사를 남기며 영화는 끝이납니다.

 

후기

영화 타짜를 보며 인생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명대사와 도박꾼의 말로를 보며 마치 남성들의 한방주의의 폐해와 인생은 아무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평경장의 마지막 가르침인 영원한 친구도 영원한 적도 없다라는 말은 우리 인간들은 결국 필요에 따라 친구도 원수도 될 수 있다는 깊은 가르침을 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바로 야수성과 끈기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니가 끈기를 가지고 수년간 화투를 배우는 과정과 또 뒤지게 맞으면서도 목표를 위해서 도전하는 모습 그리고 엄청난 야수성으로 승부를 봐야 할때 승부를 볼 수 있는 배짱까지 사업가로서 꼭 배워야 하는 덕목이라고 생각이 들곤 합니다.

 

타짜 영화는 1편이 성공적으로 흥행하며 시리즈로 무려 3편까지 나왔는데요. 1편 2편 3편 모두 각각의 개성이 있지만 가장 근본은 당연 1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꼭 노제휴 사이트를 통해 타짜 시리즈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